[대림x뉴킷] 폴라캠페인 콜라보레이션

  • 17.09.02
  • HIT : 455



북극을 보호할 수 있는 우리의 실천, 폴라케어


2017.07.01



-

점차 사라지는 보금자리

북극의 기후 온난화는 세계 평균의 약 2배 속도로 진행 중입니다. 북극곰을 포함한 북극의 생물들이 발 딛고 살아가야 할 해빙이 녹아내리고 있습니다. 그나마 남아 있는 해빙조차 그 두께가 점점 얇아지면서 북극곰의 생명은 위협 받고 있습니다. 북극 생태계의 파괴는 필연적으로 전 세계 기후에 악영향을 미치며 점점 뜨거워지는 지구에 인류 또한 고통 받고 있습니다.


-

북극곰의 위기, 이기심

안전한 물을 마시고 싶은 인간의 본능은 최고의 대안으로 생수를 만들었지만 잃은 것이 많았습니다. 일회용품 제조로 발생하는 지구온난화, 일회용품 폐기로 위협 받는 해양생태계, 그럼에도 더 좋은 물을 원하는 인간의 이기심은 깊은 바다 밑까지 이어진 취수시설을 건설했습니다. 북극곰에게 생수는 가장 좋은 물이 아닙니다. 과연, 북극곰이 살 수 없는 환경에서 우리 아이들이 안전할 수 있을까요?


-

북극을 보호하는 행복한 한 모금, 폴라케어 캠페인

캠페인 참여의 핵심은 ‘약속 잊지 않기’입니다. 다짐한 약속을 잊지 않기 위해서 작은 장치를 마련했습니다. 약속팔찌를 보며 페트병 사용 최소화를 다짐하고, 가정에서 물은 끓여 마시거나 정수기를 이용합니다. 그리고 외출 시에는 스틸 텀블러를 꼭 챙겨주세요! 자연을 지키는 방법은 단순하지만, 습관을 바꾸는 노력은 단순하지 않습니다. 북극곰을 살리고 환경을 지키는 노력은 작은 약속에서 시작합니다.







-





[대림x뉴킷 폴라캠페인 콜라보레이션 제품 발매]


대림케어(주)의 폴라캠페인을 위한 대림x뉴킷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제작했습니다.

텀블러를 들고있는 북극곰이 지구 위에 서 있는 모습을 담은 그래픽은 폴라캠페인의 스토리와 목적을 뉴킷의 감성으로 풀어낸 것입니다.

오가닉 인증을 받은 원단을 사용해 제작한 에코백과 스테인레스 소재의 텀블러, 그리고 뉴킷의 멸종위기동물알림팔찌(북극곰)가 캠페인에 소개되었습니다.




대림x뉴킷 콜라보레이션 / 폴라 에코백, 폴라 텀블러







뉴킷 / 멸종위기동물 알림 팔찌 (위 : Basic ver. / 아래 : Fabric ver.)





-




폴라캠페인 홈페이지 http://www.daelimcare.com/landing/polar_water.asp


캠페인 참여 : 네이버 해피빈

http://happybean.naver.com/crowdFunding/Intro/H000000139927?_ga=2.166424058.598740939.1504289716-899738997.1504289716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